안녕하세요.
에이스전자㈜ 고객센터 입니다.
A/S 신청 전 고객님께서 확인해 주셔야 할 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안내해 드리는 내용 참고하시어 A/S 신청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 배터리 성능저하
─────────────────────────────
배터리 교체주기: 1년 ~ 1년 6개월
[배터리 성능저하 증상]
l 충전을 오래해도 작동시간이 짧다
l 충전을 오래해도 흡입력이 약하거나 작동 시 바로 멈춘다
l 충전불은 들어오지만 충전이 되지 않는다
l 충전을 하면 얼마간의 시간이 지난 후 초록불로 바뀐다
l 충전을 오래해도 계속 빨간불이다
위와 같은 증상은 AS가 아닌 ‘배터리 교체’ 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처음 구매하셨을 때와 동일한 성능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추가내용]
l 충전중 경고음이 두번씩 계속 반복되면 배터리 교체를 알리는 경고음입니다.
필수 확인사항 - 오른쪽 약간 아래쪽에 작은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O' 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로 되어있어야 전원이 켜집니다.*****
배터리 별 상세페이지 확인 및 적용기종 확인 후 구매 바라며,
고객님의 기종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1577-7170)로 연락주세요.
[`클릭`] [각 모델에 맞는 배터리 구매 바로가기]
─────────────────────────────
2. A/S 진행 :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본사에서 일괄 진행
─────────────────────────────
[진행 프로세스]
고객AS 신청 ▶ 입고 구성품 안내 ▶ 택배접수 ▶ 택배수령 ▶ 당사입고 ▶ 점검 및 AS처리 ▶고객배송
─────────────────────────────
3. A/S 처리안내
─────────────────────────────
[무상처리기간]
제품은 1년 이며, 배터리는 6개월 입니다.(판매유형 또는 구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음)
AS 점검 후 유상처리 항목에 대한 내용 및 비용은 전화로 안내 드립니다.
가. 무상 A/S
: 무상 AS 기간내 수리 또는 기존 AS받은 후 3개월 이내 동일증상인 경우 무상처리 됩니다.
무상 AS는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AS 점검 및 수리 후 고객님께 배송해 드립니다.
나. 유상 A/S : 무상 AS 및 교환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 유상으로 AS가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밧데리 구입할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는 어떻게 보내야 하는건지 상담원연결도 안되고 어떻게 하라는건지....알려주세요
As를 보낼려구 하는데 어떻게 보내면 되나요
제품 교환 또는 AS확인 부탁합니다.고객센터에 전화하였으나 하계휴가중이라고 합니다.
오늘 아침 통화해서 사진을 보냈는데 전화도 안받고 전화도 안해주고 너무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안좋네요
빨리빨리 답변을 해주어야지 더 크게 회사가 발전하지 않겠어요
빠른 답변 부탁합니다
AS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배터리 교환도 원합니다.
과도한 힘이 걸렸을 때 정지되지 않고
무리하게 진행되다 파손된 걸로 보입니다.(구조적 결함으로 생각됩니다.)
수리센타로 보내고 싶지만,
일본에 있어서 부품을 받아 조립하고자 합니다.
관련 사진을 보낼 방법을 알려주시면, 사진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메시지 보시면 바로 회신해 주세요!!